'도미니온'은 '아틀란스토리 for Kakao'에서 네 번째로 선보인 서버로,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또한 지난주 '천계의 문' 업데이트 이후 처음 오픈되는 '도미니온' 서버에는 기존 이용자 뿐 아니라 게임을 처음 접하는 신규 이용자들의 방문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틀란스토리 for Kakao'는 신규 서버 '도미니온' 오픈을 기념해 총 3가지의 이벤트가 펼쳐진다.
먼저 4월 21일까지 '도미니온'서버에서 게임을 즐기면 체력 및 골드, 루비, 명성 등 일일 이벤트 보상이 3배로 지급되며 28일까지는 캐릭터 생성 후 5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상금 및 루비 1000개를 제공하는 '레벨달성 이벤트'가 진행된다.
더불어 40레벨 대에는 30강 현자 세트, 50 레벨 대에는 30강 수호 세트, 60레벨 대는 30강 환영 세트를 각 레벨 대 이용자 10명을 추첨해 선물하며 28일까지 '도미니온' 내에서 가장 높은 레벨을 달성한 이용자 1명에게는 해당 레벨대에서 모든 강화를 마친 셋트 장비 아이템을 선물한다.
한편 '아틀란스토리 for Kakao'는 구글 플레이, 앱 스토어, T스토어에 이어 '네이버 앱 스토어' 서비스를 진행한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