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액토즈] 일본 인기작 '풀보코히어로즈' 국내 서비스

[액토즈] 일본 인기작 '풀보코히어로즈' 국내 서비스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주식회사 드리콤(대표 나이토 유우키, 이하 드림콤)의 인기 모바일게임 '풀보코 히어로즈'의 한국 서비스를 맡게 됐다고 17일 밝혔다.

'풀보코 히어로즈' 서비스는 모회사 샨다게임즈와 드리콤의 계약에 따른 것으로 액토즈소프트는 이 게임의 국내 서비스를 전담하고 샨다게임즈는 중국과 대만, 홍콩, 마카오, 싱가폴,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아시아 지역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폴보코 히어로즈'는 일본에서 2014년 1월 27일 iOS, 2월 3일에 안드로이드 버전을 출시했으며, 서비스 약 한달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바 있다.

이 게임은 동서고금의 모든 영웅들이 존재하는 이세계에서 펼쳐지는 모험담을 담은 신작으로, 독자적인 게임 시스템을 통해 슬라이드만으로 적을 격파하는 압도적인 호쾌함을 느낄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 사업실 이완수 이사는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는 드리콤의 '풀보코 히어로즈'를 국내에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완벽한 현지화는 물론 최상의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드리콤은 2001년 11월에 설립한 회사로 소셜 게임 사업, 소셜 러닝 사업 및 광고 솔루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소설 게임 사업 부문에서는 '음양사'와 '폴보코 히어로즈' 등의 히트 타이틀을 일본에서 제공 중이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