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문피아 채널링을 기념해 신규서버인 '필론'이 오픈되고, 에피소드 4.5 대규모 업데이트, 채널링 기프트 박스 등 다양한 이벤트가 동시 진행된다.
특히 서버 '필론'의 경우 6년 만에 오픈 되는 신규서버로 이번 문피아 채널링을 통해 가입된 회원들이 새로운 환경에서 동등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개설이 결정됐다. 문피아 채널링을 통해 가입한 회원이 이 신규서버에서 플레이 시,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총 8회에 걸쳐 육성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들이 들어 있는 '기프트 박스'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해당 채널링 서비스 오픈에 맞춰 대규모 콘텐츠인 '에피소드 4.5'이 동시에 업데이트 됐다. 'New & Renew' 콘셉트의 이번 업데이트는 고 레벨 이용자들을 위한 신규 맵, 저레벨 이용자들을 위한 초반 퀘스트 개편, 모든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위한 거래 중개소 추가, 제작아이템 필요 재료 수량 감소 등 신규 콘텐츠와 더불어 기존 콘텐츠에 대한 개선이 함께 이뤄진 것이 특징이다.
마상소프트 권동혁 부사장은 "이번 문피아 채널링을 통해 '에이스온라인'을 더 많은 이용자들이 접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신규 서버, 대규모 업데이트, 다양한 이벤트들까지 신규 이용자들도 쉽게 적응하실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갖춰 놓았으니 재미있게 즐겨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