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프리스타일 풋볼'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가정의 달 Buy&Plus(바이앤플러스)' 이벤트를 오는 13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유료 결제를 한 이용자는 사용 금액에 따라 이벤트 캐시를 추가로 받게 된다.
또한 엔트리브소프트는 어린이날인 5월 5일부터 5월 7일까지 1승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포인트와 인기 아이템을 제공하는 '어린이도 할 수 있는 1승' 이벤트를 열고 어버이날(5월 8일)과 스승의 날(5월 15일)에는 1경기를 진행한 이용자에게 카네이션 아이템과 포인트를 증정한다.
황금연휴가 시작되는 5월 1일부터 8일까지는 석가 탄신일을 기념해 '자비로운 피크타임' 이벤트가 열린다. 정해진 시간에 '프리스타일 풋볼'을 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경험치와 포인트를 기존의 피크타임보다 훨씬 많은 3배의 경험치와 포인트가 지급된다. 또한 5월 1일부터 5월 6일까지 프리미엄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면 특별한 아이템이 선물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프리스타일 풋볼'에서는 인기 옥타곤걸 '아리아니 셀레스티' 캐릭터를 증정하고 미션을 달성하면 '세레모니' 모션 및 레어 의상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5월 22일까지 실시한다. '아리아니 셀레스티' 캐릭터는 게임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지급되며, 세레모니와 의상 아이템은 미션을 달성한 단계에 따라 증정된다. 단 이벤트 기간 내 생성되지 않은 아리아니 캐릭터는 모두 회수된다.
'프리스타일 풋볼' 사업을 담당하는 엔트리브소프트 김세웅 PM은 "5월에 있는 다양한 기념일에 맞춰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게임도 즐기고 아이템도 얻는 일석이조의 기회를 잡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엔트리브소프트가 서비스하는 '프리스타일 풋볼'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 소식은 홈페이지(fsf.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