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블리자드] 커스텀 바이크 제작기 '아제로스 차퍼' 3회 공개

[블리자드] 커스텀 바이크 제작기 '아제로스 차퍼' 3회 공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월드오브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http://kr.battle.net/wow/ko/blog/13971961)를 통해 호드와 얼라이언스 양 진영을 상징하는 커스텀 바이크를 실제로 제작하는 과정을 그린 아제로스 차퍼 3화를 공개했다.

아제로스 차퍼 3화에서는 양 진영의 커스텀 바이크 제작이 실제로 시작됐지만, 팀 호드의 엔지니어 중 한 명인 멜(Mel)이 개인적인 사정으로 팀을 떠나는 등 다양한 문제점에 봉착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결국 폴 주니어는 1차 완성품을 팀 호드와 팀 얼라이언스에게 보여주겠다는 약속을 지키지 못하게 된다.

아제로스 차퍼 3화는 지난 2화에서 결성된 팀 호드와 얼라이언스가 커스텀 바이크를 직접 제작하면서 다양한 문제점을 만나게 되는 과정과 블리자드의 각 팀원들을 소개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5주라는 짧은 기간 동안 커스텀 바이크를 제작 해야 하는 각 팀은 전혀 다른 방법으로 제작에 들어가게 되는데, 팀 얼라이언스는 모든 부품을 알루미늄으로 제작하고 팀 호드는 모든 부품에 워터젯 절단 방식을 사용한다. 그 만큼 양 팀 모두 시간이 모자란 가운데, 팀 호드는 팀의 멤버 중 한 명인 멜(Mel)이 개인적인 사정으로 팀을 떠나며 더 큰 문제점에 봉착하게 된다. 결국 이번 프로젝트를 담당하는 폴 주니어는 블리자드에게 1차 완성품을 보여주기로 한 시간 내에 바이크를 보여주지 못한다.

아제로스 차퍼란 미국에서 인기리에 상영된 바 있는 커스텀 바이크 제작업체의 바이크 제작기와 일상을 그대로 카메라에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아메리칸 차퍼(American Chopper)를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버전으로 만든 프로그램이다. 아제로스 차퍼에서 '월드오브워크래프트' 개발팀과 전설적인 커스텀 바이크 디자이너, 폴 주니어(Paul Jr.)를 포함한 최고의 바이크 전문가들은 각각 호드와 얼라이언스로 팀을 구성하여 팀을 상징하는 커스텀 바이크를 만드는 장대한 퀘스트에 참여하게 된다.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정수를 각 커스텀 바이크에 불어넣는 과정을 거쳐 양 진영의 최종 디자인이 발표되면 플레이어들의 투표를 통해 최고의 커스텀 바이크를 가리게 되며, 승리하는 진영의 바이크 만이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속 실제 탈 것으로 제작된다.

한편 아제로스 차퍼는 4월 18일 1화, 4월 25일 2화를 선보이고 금일 그 세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흥미를 더해가고 있다. 아제로스 차퍼 4화는 오는 5월 9일 공개 될 예정이다.

아제로스 차퍼는 4월 17일(현지 시간 기준) 첫 공개된 1화 유튜브 조회수가 현재까지 210만 건을 넘는 등 전세계적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까지 공개된 아제로스 차퍼 영상은 관련 홈페이지(http://www.AzerothChoppers.com)에서 시청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