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던전스트라이커' 공식 홈페이지(http://ds.happyoz.com/main.asp)를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은 2분 55초 분량으로, 최정문이 전하는 게임에 대한 이야기와 자신의 이상형, 골반 여신이라는 별명에 대한 평가 등 진솔한 이야기가 담겨 있다.
특히 지난 4월 29일에 공개된 메이킹 영상에서 미처 담지 못했던 촬영 현장의 뒷모습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뉴 던전스트라이커'는 정식 서비스 첫 주말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5월 2일부터 5월 6일까지 매일 '직업 피로도 물약'(12p)을 무료로 제공해, 연휴 동안 유저들이 보다 원활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5월 3일부터 5월 6일까지 매일 20시부터 22시까지는 '버닝 타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시간에는 경험치와 아이템 드랍 확률이 25% 증가하며 해당 시간 내에 게임에 접속해 있는 이용자에게는 '직업 피로도 물약'(12p)가 추가로 주어질 예정이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사업본부 최정해 팀장은 "'뉴 던전스트라이커'의 홍보 모델인 방송인 최정문에 대한 큰 성원에 힘입어 추가 인터뷰 영상을 공개하게 됐다"라며 "더불어 게임 오픈 후 첫 주말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