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코카반] 인기 애니 원작 '라바링크' 12일 밴드 출시

[코카반] 인기 애니 원작 '라바링크' 12일 밴드 출시
인기 애니메이션 '라바'를 원작으로 하는 퍼즐게임 '라바링크'가 캠프모바일의 지인 기반 모바일 SNS '밴드(BAND)게임'을 통해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 진출한다.

코카반(대표 김지환)은 '라바링크 with BAND'(이하 라바링크)를 밴드게임을 통해 12일 국내 이용자들에게 첫 선을 보인다.

'라바링크'는 한 붓 그리기 형식의 드래그매치(Drag Match) 게임이다. 기존 퍼즐 게임들이 채택하고 있는 블록을 이동시켜 사라지는 방식 대신, 터치 인터페이스에서의 게임성을 극대화 시켰다. '라바링크'는 3개 이상의 라바 캐릭터를 드래그해 이으면, 라바 캐릭터들이 소시지를 맛있게 먹고 행복한 표정으로 사라지는 방식을 적용했으며, 상하좌우 및 대각선 등의 원하는 모든 방향으로 드래그만 하면 손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기본 제한 시간은 1분이며 라바 캐릭터를 길게 연결할수록 게임시간이 증가한다. 게임의 재미를 더해주는 4종의 스페셜 젬(거미줄, 개구리, 방귀풍선, 카멜레온)의 등장으로 박진감 넘치는 퍼즐게임의 묘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업적 시스템과 응원 친구, 칭호 시스템 등 도전기능으로 밴드게임의 경쟁심을 극대화시켰으며, 클로즈 플랫폼인 밴드 플랫폼의 특성을 고려한 밴드별 주간랭킹 시스템도 특징으로 볼 수 있다.

글로벌 시장에서 350만 다운로드의 성적을 거두며 인기를 지속적으로 유지해 온 '라바링크'는 이번 밴드게임 플랫폼에서의 진출로 새로운 '라바링크'를 선보이기 위해서 변신을 거듭했다. 다양한 라바의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아바타 기능과 게임의 도움을 주는 각종 아이템 등으로 국내 이용자를 만날 준비를 마쳤다.

향후 '라바링크'는 다양한 캐릭터를 중심으로 한 신규 아바타를 시즌마다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접할 수 있는 캐주얼 퍼즐게임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라바링크'는 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으며, 구글플레이, 네이버 N스토어 등에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