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투 브라질' 이벤트는 '풋볼데이 페스티벌' 등 다양한 테마로 진행되며 '풋볼데이' 플레이를 통한 온라인 이벤트와 이용자들이 함께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접목한 다양한 콘셉트로 축구 게임 팬들과 축제의 즐거움을 함께 할 예정이다.
먼저 5월 28일, 브라질 대회를 목전에 두고 치러질 ▲태극전사들의 마지막 평가전인 튀니지 전을 단체 응원하는 '풋볼데이 페스티벌'이 열린다. 풋볼데이 이용자 50명을 초대해 청담 CGV 내 더프라이빗씨네마에서 28일 오후 6시 진행되며 참석자 전원에게 게임머니를 비롯 태극전사들의 오리지널 유니폼을 선물하고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풋볼데이 페스티벌'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14일부터 '풋볼데이' 플레이 시마다 주어지는 축구공으로 '주사위 맵'을 완주해 마지막 최종 우승 구간에 도달할 때 마다 '풋볼데이 페스티벌' 참가 기회에 도전할 수 있다. 주사위 값에 따라 게임머니(GP) 확보가 가능하며, '선수간 불화', '눈물의 기자회견' 등 재미있는 콘셉트의 구간도 지정해 재미를 더했다
또한 '풋볼데이'를 즐기면서 브라질 대회 경기 관전의 박진감도 배가시킬 '로드 투 브라질' 이벤트도 진행된다. 5월 22일부터 26일까지는 ▲브라질 대회에 대한 모든 것을 파헤치는 '로드 투 브라질 퀴즈' ▲매일 출석하면 아이템을 선물하는 '로드 투 브라질 미션 컴플리트'를 진행하고 게임머니, 아이템 등 푸짐함 선물을 제공한다.
NHN블랙픽 우상준 대표는 "'풋볼데이'는 한국을 넘어 유럽, 북미 등 5대륙과 중국, 일본까지 동시 진출하며 글로벌 축구 게임으로서의 면모를 갖춘 데 이어 게임과 축제를 연계하는 이벤트를 통해 전세계인이 열광하는 축구 축제의 감동을 고스란히 공감하며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브라질에서 펼쳐질 축구 축제의 감동을 미리 전달할 '풋볼데이'의 '로드 투 브라질'에 대한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http://fd.naver.com/)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