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의 한계를 뛰어넘는 고퀄리티 그래픽과 압도적 콘텐츠의 '드래곤가드'는 실시간 진영 전투 및 파티플레이, 국내 최초 실시간 무한필드 이용자간 대결 등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지난 4월29일부터 5일간 진행한 첫 비공개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친데 힘입어 사전 등록 이벤트를 바로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5월 중 출시를 앞두고 게임 론칭일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 등록 이벤트는 '드래곤가드' 사전 가입 페이지(http://mar.by/OtQv)를 통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CBT에 참가한 이용자도 중복 신청이 가능하다.
사전 등록 이벤트에 참가한 모든 이용자는 다양한 게임 상품을 지급 받을 수 있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드래곤가드'는 그간 모바일에서 쉽게 경험하지 못한 압도적 규모의 게임성 및 풍부한 콘텐츠를 구현한 넷마블의 첫 MMORPG다"며 "론칭전까지 진행하는 사전 등록 이벤트 참가로 더욱 즐겁고 풍성한 '드래곤가드'를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드래곤가드'는 '몬스터길들이기', '다함께던전왕', '세븐나이츠' 등 각기 다른 특성으로 모바일 RPG 시장에 새로운 지평을 연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최초의 모바일 MMORPG라는 점에서 게임업계 및 이용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