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스테이지를 선보이며 이용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던 '미스틱파이터'가 이번에는 '고대의 금역', '망각의 지하수로', '마신의 숲' 등 총 3종의 신규 스테이지를 공개했다.
각각의 스테이지에는 강력한 흑마술을 사용하는 '크루스', 모닝스타를 주무기로 사용하는 '마르겐', 대지를 흔드는 파괴력을 지닌 마신 '단타리언' 등 신규 보스 몬스터들이 등장해 짜릿하고 긴박감 넘치는 전투의 재미를 제공한다.
신규 스테이지 외 이번 업데이트에서 주목해야 할 또 다른 콘텐츠는 '토큰 시스템'이다. 이용자가 일일 퀘스트 완료를 통해 획득한 토큰을 모아 고급 장비로 교환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캐릭터의 공격력 상승에 큰 도움을 준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각각의 특징과 개성이 뚜렷한 신규 스테이지에서 보스 몬스터와의 짜릿한 액션 쾌감을 만끽하시길 바란다"며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콘텐츠 개선도 함께 이뤄져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게임 플레이를 한층 더 즐겁게 만들어 줄 다양한 이벤트도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가입한 후 14레벨을 달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매일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며, 14레벨 이상 캐릭터를 보유한 이용자가 지정된 시간에 접속할 시에는 추첨을 통해 햄버거 모바일 쿠폰을 선물한다.
또 넷마블 가맹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에게는 특별 아바타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미스틱파이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mystic.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