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 백설 토마토 파스타 소스 기획팩은 지난 2012년 '아이러브커피' 카페베네 프로모션 이후 첫 오프라인 이벤트이며 대기업 CJ제일제당과 진행한다는 점에서 업계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또한 지난 15일 백설과 공동으로 마케팅한 게임 업데이트 이후 첫 번째 오프라인 마케팅이자 게임과 실제 파스타 소스를 접목시켜 마케팅을 진행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파티게임즈는 21일 롯데마트를 시작으로 오는 6월 중 홈플러스와 이마트에서도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 백설 토마토 파스타 소스 기획팩을 판매할 예정이다.
기획팩은 총 3개월 동안 판매되며 기획팩 안에는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 50캐시 쿠폰(5000원 상당)이 포함돼 있다.
한편 파티게임즈는 이번 기획팩 판매를 기념해 백설 파스타 소스 구매 인증샷 이벤트를 오는 6월 20일까지 실시한다.
백설 파스타 소스(단품)를 구매하고 제품과 구매 영수증을 포함한 사진을 찍은 후 찍은 사진을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ilovepastamobile) 백설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응모가 완료된다.
파티게임즈는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매일 76명에게 3000원 상당의 게임 캐시를 지급하며 총 10명에게 3만 원 상당의 게임 캐시 및 백설 파스타 소스 기획 패키지를 증정한다.
CJ제일제당 백설팀 이주은 부장은 "게임 이용자들이 게임 속에서 만난 파스타를 현실 속에서 직접 요리를 하고 먹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백설 파스타 소스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 기획 패키지를 구성하게 됐다"고 말했다.
파티게임즈 이대형 대표는 "지난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 공동 게임 마케팅에 이어 CJ제일제당 백설과의 협업으로 이용자들이 직접 구매할 수 있는 기획팩을 판매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를 활용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