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와이디] 천만의용병, 일곱 번째 영웅 '로리안' 등장

[와이디] 천만의용병, 일곱 번째 영웅 '로리안' 등장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턴제 RPG '천만의용병'이 일곱 번째 신규 영웅을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천만의용병'은 지난 2월 일곱 번째 영웅 탄생을 예고하는 '대국민 공모전'을 진행한 바 있다. 'ART'와 '캐릭터 콘셉트'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 '대국민 공모전'에는 게임을 사랑하는 많은 이용자들의 참여가 있었다.

'대국민 공모전'을 통해 신규 영웅으로 선정된 '로리안'은 귀여운 외모와 실력을 보유한 천재 마법소녀 콘셉트의 여성 캐릭터다. 마법 난사형의 지원타입 영웅으로 빠른 마법 회복력으로 적에게 상태 이상 공격을 하고 아군의 상태 이상을 풀어주는 역할을 한다. 또한 필드 전용의 '몬스터 획득 확률 UP', 콜로세움 전용의 '상대방 리더스킬 카피'와 같은 특성화된 리더스킬도 보유하고 있다.

'천만의용병'은 일곱 번째 신규 영웅인 '로리안'의 등장과 함께 원활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MAX AP 제한 해제 및 기존 익스트림 던전의 AP소모량도 조정했다.

또한 로리안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12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규 영웅 구매 시 보너스 지급은 물론 육성 후 일정 레벨업 달성 시 달성 구간별 아이템이 지급된다. 최대 20%까지 돌려받는 스타박스 캐시백 이벤트와 잼스톤 교환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와이디온라인은 "일곱 번째 신규 영웅 '로리안'은 '천만의용병'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이용자들의 손에 의해 탄생됐다"며 "새로운 영웅 '로리안'과 함께 '천만의용병'을 즐겁게 플레이 하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편 '천만의용병'은 2D 도트 그래픽과 쿼터뷰 방식 등 과거 유행했던 PC패키지 게임 분위기를 기반으로 과거 RPG의 다양한 컨콘텐츠 요소를 채택해 더욱 친근하고 쉽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인 모바일 턴제 RPG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