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군주'는 모바일 드래그 공성대전이라는 독특한 콘셉트의 디펜스게임으로 게이머들이 삼국 무장 캐릭터들을 화면에서 직접 '셀렉트'(터치)하고 '드래그'하면서 자유자재로 전투를 지휘하는 것이 매력적인 게임이다.
이를 통해 게이머들은 짜릿하고 쫄깃한 공성전의 즐거움을 손끝에서부터 맛볼 수 있으며 여기에 국내 성우들의 유머러스 더빙이 더해져 치열한 전투 속에서도 유쾌하고 해학적인 재미도 누릴 수도 있다. 국내 게이머들의 취향을 고려해 아기자기하면서도 세련된 그래픽과 일러스트로 현지화 작업이 완료돼 시각적인 면에서도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와 함께 쿤룬코리아는 '마이군주' 안드로이드 마켓 출시를 기념해 6월 10일까지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http://me2.do/x2d76GwG)를 진행한다.
먼저 삼국지의 대표 미녀인 초선, 대교, 견희 중 최고의 미녀 1명을 뽑는 이벤트를 진행, 투표에 참여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2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하며 이중 추첨을 통해 45명에게는 2인 영화 예매권과 문화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추가 제공한다. 두 번째는 '마이군주'의 특징인 '셀렉트'와 '드래그' 기능을 활용한 퍼즐 맞추기 이벤트로 퍼즐을 완성하는 게이머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일러스 터치펜과 문화상품권, 3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 등을 지급한다.
세 번째는 '마이군주'의 다섯 번째 챕터인 '관도전투' 혹은 여섯 번째 챕터 '적벽대전'을 완료한 다음 이를 인증할 수 있는 스크린샷을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선착순 20명에게 게임 아이템으로 구성된 '던전 달인 패키지'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스타일러스 터치펜 혹은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끝으로 '마이군주'에 매일 접속하는 게이머들에게 소정의 게임 캐시를 제공하는 것으로 일주일 연속 출석 시에는 총 7만 원에 해당하는 게임 캐시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외 캐릭터가 일정 레벨에 오를 때에도 다양한 아이템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이 밖에도 '마이군주'의 네이버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mygoonju)를 통해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경품으로 삼성 미러리스 카메라(NX mini), 문화상품권, 게임 아이템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마이군주'는 이번 주 5월 31일 오후1시부터 4시까지 인기 BJ '이초홍'과 함께 하는 이용자 쇼케이스를 실시하며, 이를 아프리카TV를 통해서 실시간 중계한다. 이번 출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관련 이벤트(http://me2.do/x2d76Gw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