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소프톤] 호러 MMO '다크에덴' 으리으리 이벤트 대행진

[소프톤] 호러 MMO '다크에덴' 으리으리 이벤트 대행진
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 유태호)가 서비스하는 뱀파이어 호러 MMORPG '다크에덴'이 5월 28일 수요일부터 이용자들을 위한 으리으리한 이벤트 대행진을 벌인다고 밝혔다.

때 이른 더위를 날려버리기 위한 '골든 타임!', '필드전 기여도 3X UP!', '나도 다크에덴 기획자!', '으리으리하게 접속하자!' 등 각종 신규 이벤트를 대거 추가했다.

모두에게 기회가 주어지는 '골든 타임' 이벤트는 기간 내 특정 시간에 접속만 되어 있다면 누구에게나 당첨의 기회가 주어진다. '고대의 보석상자', '세븐 폴드 스톤' 등 보상이 푸짐하게 준비돼 있으니 당첨 행운의 기회를 노릴 수 있다.

이와함께 그냥 접속만 해도 아이템이 주어지는 '으리으리하게 접속하자!' 이벤트도 진행 된다. 이는 13년 동안 꾸준히 '다크에덴'을 사랑해 준 의리 넘치는 용사들을 위한 단독 이벤트로 하루 1회 접속하는 것만으로도 '아쿠아리움', '키메라 세럼', '룬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더불어 '필드전 기여도 3X UP!'은 전투를 즐기는 '다크에덴' 이용자들을 위해 마련됐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필드전에서 승리 시 평상시 기여도의 3배로 획득 된다.

끝으로 '나도 다크에덴 기획자!'는 이용지들의 상상을 현실로 만들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6월 25일 수요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 된다. '다크에덴'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14주년 '다크에덴' 이벤트, 신규 레어 마스터 던전, 신규 길드 콘텐츠 중 원하는 부문을 자유롭게 선택하면 된다. 최고 우승자에게는 게임 내 최고 아이템인 '에테리얼 질드레 체인'을 받을 수 있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는 "이른 시기에 더워진 날씨에 지친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약간이나마 활력이 됐으면 좋겠다"며 "이용자들을 위한 이벤트이니 부디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darkeden.com), 다음 채널링(http://game.daum.net/cn/darkeden), 온게이트 채널링(http://darkeden.ongat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전국 플레이위드존 PC방 (http://www.playwithzone.com)에서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