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의 대표 MMORPG '뮤 온라인'은 오는 6월 5일까지 '황금의 군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정 사냥터에서 '황금의 군단' 소속 몬스터들을 사냥한 회원들은 상위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소환서와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최고 6단계의 이벤트 몬스터를 사냥하면 '선악의 날개', '쿤둔의 봉인서' 등 게임 내 최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장수 인기 MMORPG 'R2'에서는 주기적으로 초기화되는 '오픈 스피드 서버'에서 가장 큰 규모의 공성전이 진행된다. 6월 11일에 진행되는 '에텔리움' 공성전의 우승 길드에게는 게임 내 고급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카오스 포인트' 및 전리품 강화에 필요한 '주화 주머니' 등을 선물한다. 또한 이에 앞선 6월 8일에는 해당 서버가 초기화 된 후 열리는 첫 공성전과 스팟전도 진행 된다.
올 상반기 대규모 업데이트가 적용된 MMORPG '아크로드2'와 '썬 리미티드'에서도 캐릭터 육성지원과 업데이트 체험을 위한 게임 내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먼저 웹젠의 MMORPG '아크로드2'는 몬스터 사냥에서 얻을 수 있는 '새싹' 아이템을 수집한 개수에 따라 고급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오는 6월 19일까지 가장 많은 '새싹'을 수집한 상위 50명에게는 '희귀한 불(또는 얼음) 아바타 세트' 등을 증정하고, 100개 이상 '새싹'을 수집한 회원 중 일부에게는 추첨을 거쳐 게임캐시와 아바타 세트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웹젠의 MMORPG '썬 리미티드'는 6월 19일까지 PvP 전장 '골드러쉬'에서 5회 이상 승리한 회원 전원에게 아이템 조합재료 '핏빛의 정령석'을, 해당 전장에 등장하는 몬스터 '로쉬펠트'나 '욕망의 화신'을 처치한 회원들에게는 추첨을 거쳐 '유니크 1차 무기' 등을 선물한다.
또한 해당기간 동안 '썬 리미티드'의 5월 업데이트 체험 후기를 SNS에 남긴 뒤 공식 홈페이지에 접수한 회원 전원에게는 탈 것 및 펫 등을 얻을 수 있는 아이템 '수수께끼 상자'(프리미엄)를 일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 돼 있다.
이외에도 웹젠은 각 게임 별 홈페이지 및 게임서비스 포털(www.webzen.co.kr)을 통해 게임 콘텐츠 및 이벤트 등에 대한 회원들의 의견을 받는 한편, 전국의 PC방 방문과 온오프라인 미팅 등을 준비하는 등 직접적인 교류와 서비스 개선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젠 게임서비스 포털(www.webzen.co.kr) 및 각 게임 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