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5일부터 7월 3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용맹의 심장 이벤트는 용맹 점수 획득량을 100% 증가시켜 주는 용맹의 심장 효과를 제공하며 이는 해당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들에게 적용될 예정이다. '용맹의 심장' 효과가 게임 내에 적용되면 게이머들은 공격대 찾기를 비롯한 공격대 던전, 5인 영웅 던전 등에서 더 많은 용맹 점수를 획득하게 돼 자신의 캐릭터를 더 빠르게 강화할 수 있게 된다. 용맹 점수는 일종의 게임 내 화폐 단위로, 해당 점수를 모아 상인에게서 자신에게 필요한 새 장비와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기존 장비를 강화할 수 있다.
블리자드는 아제로스를 탐험하는 수많은 '월드오브워크래프트' 게이머들을 위해 올 여름 용맹의 심장 이벤트에 이어 다양한 강화 효과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으로, 자세한 내용은 각 이벤트 시기에 따라 공개하게 된다.
한편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의 차기 확장팩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는 올 가을 출시될 예정으로 작년 11월 블리즈컨에서 처음 공개된 때부터 지금까지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에서 게이머들은 '워크래프트'의 역사 속 격동기로 돌아가 전설적인 영웅들과 함께 최강의 전쟁 군주들을 상대로 전투를 벌이게 되며, 캐릭터를 즉시 90레벨로 성장시켜 바로 전투의 최전선에 뛰어들거나 자신만의 주둔지를 구축할 수 있게 된다. 그밖에 캐릭터 최대 레벨이 100으로 상향되며 퀘스트 시스템 개편, 캐릭터 외형 개선, 새로운 전장, 던전 및 지역이 추가될 예정이다.
용맹의 심장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오브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http://kr.battle.net/wow/ko/blog/1431172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