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파이러츠: 트레저헌터' 내 22종 캐릭터를 '악당', '마초으리당', '겁나이쁘당', '곧미남당', '폭풍간지당' 등 재미있는 이름의 5개 팀으로 나눠 펼치는 인기 대결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들은 오는 12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http://event.view.netmarble.net/evt/view/7)에서 각 팀의 소개와 공약을 확인 한 후 마음에 드는 팀에 투표하면 된다.
CJ 넷마블은 투표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거쳐 최종 결과 1위 팀이 공약으로 내세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페인 버추얼 토이즈에서 개발 중인 '파이러츠: 트레저헌터'는 다양한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한 뒤 최대 8인의 팀을 꾸려 상대 진영과 맞서 싸우는 게임으로 여러 인기 장르의 장점만을 뽑아내 탄생시킨 진일보한 게임성, 자유롭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 한층 깊어진 전략성이 특징이다.
지난 3월부터 약 10주간에 걸쳐 게임 내 등장하는 캐릭터 22종을 공개하면서 화제를 모아왔고 서울, 대구, 부산 등에서 진행한 비공개 현장테스트에서도 참가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으며 게임업계 하반기 기대작 중 하나로 관심을 받고 있다.
CJ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22종 캐릭터는 서로 다른 개성을 지닌 만큼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캐릭터도 각기 달라 그 결과도 상당히 흥미로울 것으로 생각한다"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각 캐릭터의 소개 영상을 보고 투표에 참여하면 보다 재미있게 이번 이벤트를 즐길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파이러츠: 트레저헌터' 및 각종 캐릭터, 해적왕 투표 이벤트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pirates.netmarble.net)에서 확인 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