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닉스게임즈(공동대표 김정훈, 신봉건)는 자사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치고박고 무한상사 for Kakao'(이하 무한상사) '맞짱 랭킹대전'의 베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무한상사'는 진짜 사회생활 판타지 액션 RPG라는 슬로건으로 지난 4월 정식 출시 이후 누적 2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앱스토어·카카오 게임하기 1위·구글플레이에서 2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신규 캐릭터 및 게임 시스템 추가 등 활발한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맞짱 랭킹대전' 베타 업데이트는 실제 적용될 정식 버전의 테스트 버전으로 기존의 3대3 일반 대전 스타일과는 차별화된 5대5로 진행 가능한 랭킹 대전 시스템을 처음 선보였다.
테스트 버전 업데이트 기념으로 '맞짱 랭킹대전 BETA' 오픈 이벤트를 개최해 1위 SSS급 사원카드, 2위 SS급 사원카드, 3위는 SSS급 사무용품을 지급 하는 등 파격적인 보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피닉스게임즈는 "맞짱 랭킹대전을 중심으로 보다 안정성 높은 업데이트를 위해 테스트 버전을 먼저 업데이트 했다"며 "맞짱 랭킹대전 뿐만 아니라 일반맞짱의 인공지능을 개선시켜 더욱 흥미진진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무한상사'는 맞짱 랭킹대전 이벤트와 더불어 6월 2일부터 8일까지 진행되는 카카오 게임그룹 오픈 기념 이벤트로 '무한상사' 그룹(http://group.kakao.com/g/muhansangsa) 가입자 전원에게 1만 골드를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