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톤톤용병단 for Kakao'는 금은보화를 노리는 용병들을 고용해 던전을 탐험하고 보물을 획득한다는 내용의 퍼즐형 던전 RPG이다. 이용자는 약 200여 종의 용병과 아이템을 조합해 나만의 용병단을 만들 수 있으며, 독특한 구조로 이루어진 100여 종의 던전을 정복해 나가는 재미를 맛볼 수 있다. 또 디펜스, 탐험, PvP(유저 간 대결) 등 게임 모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해 다양한 재미 요소를 전달한다.
아프리카TV는 '톤톤용병단 for Kakao' 출시를 기념해 3일부터 오는 17일까지 2주 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프리미엄 용병과 5000골드 및 50젬스컬 등 게임머니를 선물해 초반 이용자들의 보다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지원한다. 또 게임 플레이 후 리뷰를 작성한 모든 이용자에게 50젬스컬 제공하며 리뷰 1만 건 등록, 평점 4.5점 달성 시 1000골드, 프리미엄 용병권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세 번째 스테이지인 '마법사의 탑'까지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니콘 카메라, 아이스크림 상품권을 선물하며, 8명의 용병을 레벨 10이상 육성하면 넥서스7 2세대, 블루투스 헤드셋, CU모바일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전명진 모바일게임사업본부장은 "'톤톤용병단 for Kakao'는 육성, 전략, 대전 등 다양한 즐거움과 쉽고 직관적인 조작성이 강점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며 "이번 정식 출시를 맞아 준비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선물과 다양한 혜택도 받아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