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컴투스 홈런왕 with BAND'와 '인생역전윷놀이 with BAND'를 모바일게임 플랫폼 '밴드 게임'을 통해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컴투스 홈런왕'과 '인생역전 윷놀이'는 컴투스가 자체 개발해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익숙한 윷놀이 및 야구라는 소재를 통해 밴드 게임 이용자들에게도 폭넓은 인기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컴투스 홈런왕 with BAND'는 야구 경기 중 홈런 배틀이라는 단순화된 규칙을 적용해 간단한 터치 만으로 시원한 홈런의 타격감을 선사하며,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아이템을 활용해 밴드 친구들과 점수 대결을 펼치는 경쟁의 묘미도 맛볼 수 있다.
'인생역전 윷놀이 with BAND'는 전통 보드 게임인 윷놀이에 다양한 장치가 설치된 말판과 익살스러운 캐릭터, 독특한 콘셉트의 아이템 등 현대적인 재미 요소를 더하고, 실시간 네트워크 대전을 통해 친구들과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인생역전윷놀이 with BAND'를 친구에게 추천하고 게임에 초대하면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컴투스는 "'컴투스 홈런왕'과 '인생역전 윷놀이' 두 게임 모두 지인들과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돼 있어, 다양한 연령층이 이용하는 밴드와 잘 어울릴 것으로 판단된다"며 "밴드 게임 이용자들이 불편함 없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컴투스 홈런왕 with BAND'와 '인생역전윷놀이 with BAND'는 구글플레이 및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