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길드 스킬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였으며 '아레나 퓨리 모드'도 신규 추가했다. '길드 스킬 시스템'은 길드에 소속된 이용자들이 부합되는 조건에 따라 다양한 패시브 스킬 효과를 부여받는 것으로 길드 레벨이 오를 때 공격력을 강화할 수 있는 6가지 일반 스킬들로 구성돼 긴장감을 더해 준다.
더불어 함께 추가된 '아레나 퓨리 모드'를 통해서는 아레나 진행 후, 승부가 나지 않을 경우 공격력을 증가시켜 승부를 빨리 결정짓게 되며 이외에도 UI를 개선하는 등 이용자들의 의견을 대폭 반영했다.
게임빌과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손잡고 선보인 '별이되어라!'는 출시 이래 탄탄한 게임성으로 줄곧 오픈마켓 매출 순위에서 상위를 고수하고 있다. 특히 게임빌은 수시로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 반영하고 안정적인 서비스에 집중하면서 이 게임을 스테디셀러 대열에 올려놓았다. 또한 이 게임이 하반기에 해외 시장을 타깃으로도 출시될 예정이어서 글로벌 기대작으로 전 세계 무대에서 활약을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출석 체크' 이벤트를 진행,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6월 한달간 연속 출석하는 이용자들에게는 B부터 SS 등급의 동료를 뽑을 수 있는 프리미엄 동료 뽑기권과 함께 프리미엄 장비 뽑기권, 루비, 신발, 우정 포인트 등 다양한 보상을 받게 된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