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언리미티드'는 50년 이상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온 스파이더맨 코믹스로부터 영감을 받아 제작된 3D 러닝 액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차원 균열을 열어 사악한 힘을 노리는 '시니스터 식스'(Sinister Six)라 불리우는 악의 세력으로부터 파괴의 위기에 놓인 뉴욕을 구출해내기 위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스릴 넘치는 거미줄 타기, 달리기, 배틀 등 논스톱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이용자는 피터 파커의 스파이더맨 뿐만 아니라, 누아르 스파이더맨, 퓨처 파운데이션 스파이더맨, 벤 레일리 스파이더맨 등 총 23개가 넘는 스파이더맨을 경험할 수 있으며 이들을 업그레이드해 악당인 그린 고블린, 벌쳐, 일렉트로와 결투를 벌이게 된다.
게임로프트 마케팅&라이센싱 부사장 카린 카이저(Karine Kaiser)는 "다시 한 번 마블유니버스 슈퍼 히어로 게임을 제작하게 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하며, 이번 작품을 통해 이용자들은 코믹스를 충실하게 재현한 러너게임의 새로운 재미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마블의 야본 프레이저(Javon Frazier) 마케팅 부사장은 "게임로프트가 또 한 번 모바일 이용자들을 놀래킬만한 게임을 출시했다"며 "'스파이더맨 언리미티드'는 코믹스에 영감을 얻어 제작된 게임인 만큼 남녀 노소 모든 스파이더맨 팬들이 즐길 수 있는 타이틀이 될 것"라고 전했다.
'스파이더맨 언리미티드'는 2014년 E3에서 시연될 예정이며 오는 하반기 안드로이드, iOS, 윈도우폰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스파이더맨 언리미티드' 게임 소개 영상(http://youtu.be/wyLH7VFmDFw)은 이미 공개 됐으며 향후 게임에 관련 신규 소식은 게임로프트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ameloft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