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킹닷컴 '팜히어로사가' 공식 출시

[자료] 킹닷컴 '팜히어로사가' 공식 출시
글로벌 캐주얼게임 개발업체 킹디지털엔터테인먼트는 10일 자사의 새로운 모바일게임 '팜히어로사가 for Kakao'를 공식 출시 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식 출시 버전은 국내 사용자들을 위한 한글 지원은 물론 카카오 아이디와 연동한 소셜 기능 등 완벽하게 현지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팜히어로사가 for Kakao'는 '2013년 카카오 올해의 게임'에 선정된 '캔디크러쉬사가'의 개발사 킹이 국내에 공식 발표하는 신작 모바일게임이다. 기본적인 게임 진행은 3개의 블럭을 맞춰 클리어해나가는 '캔디크러쉬사가'와 비슷하며 몇가지 새로운 진행 방식이 추가됐다.

캐주얼게임인 '팜히어로사가 for Kakao'는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게임에는 '팜팜이'라고 불리는 다양한 종류의 과일과 야채들이 등장하는데, 게이머는 보드 위에 놓여진 팜팜이들의 위치를 옮겨가며 같은 종류의 작물을 3개 이상 일렬로 배치하면 수확할 수 있다.

특히 각 레벨마다 팜팜이의 위치를 옮길 수 있는 횟수가 제한돼 있으며 게이머는 그 안에 모든 목표 작물을 수확해야 다음 단계로 진행할 수 있어 보다 전략적인 게임 운영을 필요로 한다. 또한 게임에는 다음 에피소드로 진행하기 위한 '너구리 랜시드'와의 '보스전', 충전식 '부스터' 아이템 등 추가적인 재미 요소들도 갖춰져 있다.

한편 이번에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국내에 출시되는 '팜히어로사가 for Kakao'는 카카오 특유의 소셜 기능과 결합해, 친구들과 펼치는 치열한 점수 경쟁 등 더욱 큰 재미를 게이머들에게 제공한다.

킹의 모바일 및 게임 구루 토미 팜(Tommy Palm)은 "킹의 새로운 게임을 한국 사용자들에게 드디어 소개할 수 있게 돼 대단히 기쁘다"라며 "'팜히어로사가'의 뛰어난 게임성과 카카오의 탁월한 소셜 기능이 결합해 더욱 큰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팜히어로사가'는 해외에서 출시된 이래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2014년 1분기 기준 하루 평균 2000만 명의 접속자와 약 1억9000만 플레이를 기록했다.

이번에 출시된 '팜히어로사가 for Kakao'는 안드로이드 OS용이며,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및 이용 가능하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