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부터 게임내에서 축구공 블록을 플레이 화면 아래까지 내리면 'BMW' 자동차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 게임내에서 획득한 축구공이 이벤트 응모권으로 얻는 개수만큼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이벤트는 7월1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대표팀의 성적에 따라 차량이 고급 모델로 상향, 승리를 기원하는 간절한 마음을 담아 통 큰 이벤트로 준비했다.
또, 모은 축구공을 소진해 즉석 복권으로도 응모가 가능, 최신형 디지털카메라와 아이패드미니, 모바일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행운의 기회도 잡을 수 있다.
'BMW' 자동차를 비롯해 풍성한 행운의 경품이 걸린 이벤트와 함께 같은 기간 동안 축구공 누적 획득수에 따라 게임 내 아이템 구매수단인 다이아몬드와 체리를 비롯해 다양한 기능의 아이템들도 보상으로 지급된다.
대표팀 승리 기원을 위해 특별 동물도 추가했다. 이 캐릭터의 이름은 '곰키퍼'로 역대 동물 중 최강파워를 자랑, 13일부터 30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출시된다.
이밖에도 대표팀이 득점할 때 마다 다이아몬드를 지급하며, 한국 경기가 있는 당일에는 체리 2배 지급 이벤트도 진행된다.
17일과 23일, 26일에는 매일 지정된 시간에 동물뽑기와 합성비용, ALL아이템 등이 할인 또는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BMW' 자동차 응모 이벤트는 NHN스튜디오629내에서 준비, '우파루마운틴' 및 '우파루사가'에서도 공동으로 진행된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