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는 이용자들이 '프리스타일풋볼Z'를 통해 차별화된 액션 축구의 묘미를 만끽하고 동시에 태극전사의 선전을 기원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응원 열기를 한층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우선 대한민국 경기 당일 '프리스타일풋볼Z'에 접속한 이용자 2002명에게 '10,000골드'를 제공하는 AGAIN 2002 이벤트를 실시한다. 접속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Wifi/16GB)'를 증정하고 우리나라가 16강과 8강, 4강, 결승에 진출할 때마다 각각 '아이패드 에어(Wifi/16GB)', '맥북 에어(128GB)', '맥북 프로 레티나(2.0GHz)', '삼성UHD TV(55인치)'를 축하 경품으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대한민국 경기 전날, 해당 경기의 승패를 예상해 결과를 맞추는 이용자 전원에게 '500이벤트F캐시'를 선물한다. 또한 6월 18일 러시아와의 첫 경기를 시작으로 이후 알제리, 벨기에 등 대한민국 국가 대표팀의 경기가 있는 당일, 0시부터 다음날 자정 직전까지 'Z타임'을 적용해 하루 종일 태극전사를 응원할 계획이다.
조이시티 김청용 본부장은 "2014년 세계축구대회를 맞이해 '프리스타일풋볼Z'의 이용자들과 한마음으로 태극전사를 응원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뜨거운 열기 속에서 '프리스타일풋볼Z'를 플레이하며 실제 국가 대표팀과 경기를 뛰는 것과 같은 기분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