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비즈] 컴투스, 이력서 필요없는 파격 인재 채용 나선다

[비즈] 컴투스, 이력서 필요없는 파격 인재 채용 나선다
컴투스(대표 송병준)에서 개발 분야의 경력직 인재 영입을 위해 스마트한 열린 채용에 나섰다.

컴투스는 우수한 개발력으로 매년 최고의 모바일 게임을 선보여 왔으며, 이번 채용에서도 오직 실력과 열정 만으로 최고의 인재를 채용하기 위해 특별한 형식에 얽매임 없이 이력서나 자기소개서 등을 받지 않는 파격적인 열린 채용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채용 분야는 기획/PD, 디자이너, 프로그래머(서버/클라이언트) 등으로, 7월6일 자정까지 컴투스의 온라인 채용 사이트(recruit.com2us.com)를 통해 상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지원 가능하다.

'낚시의신', '서머너즈워:천공의아레나' 등 최고의 인기 게임으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고 있는 컴투스에서 함께 전세계를 호령할 인재의 적극 영입을 위해 학력, 연령 등을 따지지 않는 공격적인 경력직 공채에 나선 것이다.

이러한 열린 채용은 실력과 열정만 있으면 누구든 최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탄탄한 지원 시스템을 구축한 컴투스의 자신감이 반영된 것으로, 컴투스는 개발에 필요한 지원 조직의 개별 운영은 물론 개발자들이 스스로 자기 계발을 할 수 있는 여러 지원 제도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입사자들은 다양한 지원을 받으며 최고의 게임을 만들어온 컴투스의 개발자들과 함께 게임을 개발하고, 완성된 게임 역시 이미 전세계에서 뛰어난 성과를 올리고 있는 컴투스의 여러 게임들과 나란히 최고의 게임으로 소개받으며 출시되어 또 하나의 글로벌 히트작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든든한 지원을 받게 된다.

컴투스는 '골프스타'가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누리며 지난 4월 10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데 이어, '낚시의신'이 전세계 13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는 등 세계적인 기술력을 과시하고 있으며, 최근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서머너즈워:천공의아레나' 역시 일본, 홍콩, 미국, 호주 등 47개 국가에서 구글 플레이 RPG 장르 매출 순위 10위 내에 드는 등 초반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입사 희망자는 개별 서류 준비 없이 컴투스 채용사이트를 통해 성명, 연락처, 경력사항 등만 입력하면 되며, 채용사이트 좌측 하단 원클릭채용 배너를 클릭하면 지원이 가능하다. 채용과 관련한 문의는 이메일(recruit@com2us.com)이나 카카오톡(Com2usHR)을 통해서도 간단히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 인사부 조성완 부장은 "컴투스는 근무하는 직원들이 친구들에게 입사를 적극 추천하는, 개발자를 끝까지 밀어주고 믿어주는 의리 넘치는 회사"라며 "오직 실력과 열정만으로 인정 받고 최고의 개발자들과 함께 글로벌 인기 게임을 만들어 갈 수 있는 이번 기회에 꼭 도전해 보시길 권한다"고 전했다.


[데일리게임 문영수 기자 mj@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