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액션 RPG '히어로즈클래식' 구글 플레이 출시

[자료] 액션 RPG '히어로즈클래식' 구글 플레이 출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삼성전자 C-Lab(Creative Lab)이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히어로즈클래식 for Kakao'가 구글 플레이에 출시를 완료했다고 13일 밝혔다.

'히어로즈클래식'은 간단한 터치만으로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RPG로, 최대한 짧은 시간 동안 많은 수의 몬스터를 물리치면 되는 단순함이 가장 큰 매력이다. 어려운 조작법이나 복잡한 육성 방식, 학습이 필요한 대전 공식 등 부가 요소를 모두 간소화시키고, 정통적인 액션의 재미를 보다 쉽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더불어 복고의 향수를 담은 2D 캐릭터와 세련된 이펙트, 카메라 연출 등을 결합해 단순하면서도 경쾌하게 타격감을 살렸다.

이번 출시를 통해 기사, 무도가, 라이플러, 봉술사, 위저드, 총사 등 6개 직업이 공개되며, 180여 개의 스테이지, 200여 종의 직업별 장비, 4단계 난이도로 구성된 랭킹 모드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히어로즈클래식' 출시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20일까지 8일 간 '히어로즈클래식' 커뮤니티를 통해 게임 머니 1만 골드, 게임 캐시 보석 10개, 장비 뽑기권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26일까지는 매일 특정 시간 동안 골드, 경험치 획득 확률이 2배 상승되는 핫타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더불어 기간 한정 없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매일 보석을 1개씩 선물하고, 초대한 친구 수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삼성카드 제휴를 통해 삼성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영랩 사이트(www.samsungcard.com/younglab) 내 스토어에서 1만원 상당의 '히어로즈클래식' 무료 쿠폰 발급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삼성전자 C-Lab은 아이디어를 가진 임직원들이 창의적 업무 개발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혁신 조직으로, 이번 출시를 통해 3호 과제인 '히어로즈클래식'을 모바일 게임 시장에 선보였다. 컴투스는 '히어로즈클래식'의 서비스 전반을 맡아, 안정적인 플레이를 위한 게임 운영 및 고객 관리, 홍보 마케팅을 진행한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