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브라질에서의 선전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준비한 '터져라 크리팡팡' 이벤트가 7월 10일까지 진행된다. '터져라 크리팡팡'은 매일 매일 바뀌는 색다른 미션들을 완료하면 응원단 전용 아바타 9부위 세트를 비롯해 10강의석, 골드 루거벨트 키, '승리의 치우 뿔'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특히 풍선을 터뜨려 갇혀 있는 캐릭터들을 구출하는 재미있는 컨셉으로 제작되어, 미션 완료 후 미니 게임처럼 빙고 풍선을 팡팡 터뜨리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빙고 미션은 하루에 한 개씩 진행 가능하며, 완료 후 풍선을 한 칸씩 터뜨릴 때마다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빙고판을 한 줄씩 완성했을 때와 총 25칸의 빙고를 모두 클리어했을 때도 각각 푸짐한 보상이 주어져 이용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7월10일까지 '승리의 주말! 경험치 업! 장비도 업!' 이벤트가 진행되어, 주말 오후 4시부터 두 시간동안 스테이지 드랍률과 경험치가 2배 상승해 빠른 레벨 업을 노릴 수 있다.
함께 진행된 업데이트를 통해 길드 별로 스테이지 클리어 타임을 경쟁할 수 있는 '길드 랭킹'도 추가됐다. 또한 스킬 UI가 보다 편리하게 개선되고, PVP 캐릭터 밸런스와 버그 현상이 수정되어 이용자들의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도울 전망이다.
한편 '크리티카'는 지난 5월23일, 홈페이지 G.O 통신에서 신규 지역 '코르디스'의 두 번째 티저 영상과 몬스터 이미지를 공개해 이용자들로부터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으며, 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홈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