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플레이에서 서비스 중인 '몽환'은 TCG와 RPG의 요소를 적절히 혼합해 각 장르의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사대기서 가운데 하나로 손꼽히는 서유기를 모티브로 한 캐릭터들이 사건들을 해결하며 모험하는 탄탄한 스토리를 배경으로 게임에 대한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많은 사람들에게 익숙한 손오공이 등장해 유머러스한 분위기로 게임이 진행돼 가볍게 접근할 수 있으며 RPG와 TCG 요소를 충실히 담아냄과 동시에 상식퀴즈로 구성된 퀘스트, 이용자가 원하는 카드 뽑기 등 독특한 콘텐츠로 재미를 더해 많은 매니아층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게임이 진행되는 과정에서 필요한 시점마다 등장하는 튜토리얼로 게임을 처음 접하는 이용자도 빠르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진 '몽환'은 이러한 흥행 요소들에 힘입어 구글플레이에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이며 이를 발판 삼아 티스토어에서도 전격 출시하게 되었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는 티스토어 런칭을 기념하여 20레벨을 달성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2만 원 상당의 게임머니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세진 지사장은 "구글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으로 티스스토어까지 론칭할 수 있게 됐다"며 "더 많은 분들이 즐기는 게임이 된 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몽환'은 티스토어 출시 이후 곧 iOS 버전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에프엘모바일코리아는 중국 내 iOS 마켓 점유율 1위 업체이며, 9840만 명의 등록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프리미어 모바일 퍼블리셔인 에프엘모바일(대표 니씨엔러)의 한국 지사로 2014년 2월 설립됐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