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의기사' 사전 등록 이벤트는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에서 진행 중으로 국내에선 지난 6월 19일부터 해외에선 23일부터 이벤트를 시작, 지금까지 20만 명 이상의 이용자가 참가했다.
이번 사전 등록 이벤트는 국내 전용 이벤트 페이지(http://event.ozwiz.actoz.com/Event/IronKnights/PreRegEvent/Web.aspx)와 글로벌 이벤트 페이지(http://event.ozwiz.actoz.com/Event/IronKnights/PreRegEvent/Web_en.aspx)를 통해 진행되며, iOS 사용자와 안드로이드 사용자 모두 이용 가능하다.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 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겐 '강철의기사' 정식 서비스에 맞춰 캐시로 충전 가능한 보석 10개를 제공한다.
또한 사전 등록 이벤트를 페이스북을 통해 공유한 모든 이용자에겐 '동료 뽑기 상자'가 제공되며, '강철의기사' 공식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른 유저에겐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이 제공된다.
'강철의기사'는 액토즈소프트의 올 여름 최고 기대작으로, 수준 높은 그래픽과 스타일리쉬한 액션이 강점인 모바일 RPG다.
특히 3개의 스킬이 연이어 발동되는 새로운 스킬 콤보 시스템을 비롯해, 선발대와 후발대 개념을 가진 파티 시스템, 아이템 강화에 따라 화려해지는 외형, 무기에 따라 달라지는 스킬 연출 등 기존 게임에서 맛볼 수 없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 사업팀 정현기 PM은 "'강철의기사'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시작한지 2주만에 20만 명이 넘는 이용자들이 몰렸다"라며 "수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도록 최종 점검을 거쳐 빠른 시간 내에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