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업계 최초로 영화관의 대형 스크린을 통해 3D 입체 영상을 선보이는 것으로 고품질의 풀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서머너즈 워'의 트레일러를 직접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서머너즈 워'의 역동적인 캐릭터 움직임과 배경의 원근감, 스킬 이펙트의 화려함 등을 입체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입체 영상 변환 작업인 3D 컨버팅에 심혈을 기울여 완성도 높은 3D 영상을 완성시켰다. 해당 영상은 7월 6일부터 8월 5일까지 전국 CGV 184개 3D 및 4D 상영관에서 영화 시작 직전 홍보 영상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7월 4일부터 6일까지 이용자들과 직접 만나는 게릴라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서머너즈 워' 홍보단이 강남, 잠실, 영등포 등 서울 주요 지역에 찾아가 현장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한 이용자들에게 게임 아이템 쿠폰과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컴투스는 안정적인 게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서머너즈 워' 운영에 집중함과 동시에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지속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현재 국내는 물론 아시아, 북남미, 유럽 등 세계 전역에서 고른 인기를 얻으면서 좋은 성적을 나타내고 있다. 최근 중국 애플 앱스토어 전체 앱 매출 순위 8위를 기록했으며, 이외에도 일본 애플 앱스토어 전체 앱 인기 순위 1위, 싱가포르 애플 앱스토어 및 홍콩 구글 플레이 게임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하는 등 글로벌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서머너즈 워' 3D 홍보 영상은 7일부터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ummonersWar) 및 컴투스 SNS 채널을 통해서도 감상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