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발차기공주' 바나나 크레페 정글 오픈

[자료] '발차기공주' 바나나 크레페 정글 오픈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8일부터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퍼즐 RPG '발차기공주 돌격대'에 신규 테크니컬 배틀인 '바나나 크레페 정글'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8일부터 적용되는 '바나나 크레페 정글' 테크니컬 배틀은 '바나나 크레페 정글'의 일반 배틀을 모두 클리어 할 경우 오픈된다. '바나나 크레페 정글'은 정글의 늪지대를 배경으로 늪에 빠질 경우 독 데미지를 받는 것이 특징적인 스테이지다. 또한 난입 몬스터를 쓰러뜨리면 한정판 아이템인 '탱구탱구 캐논Z', '탱구탱구 핸드Z'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국내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5성 단오절 무사 인형 코스튬'과 최대 판매가가 1억 코인에 달하는 하이힐 아이템 4종을 얻을 수 있는 '스페셜 보물선'이 등장한다.

이외에도 지난 5월 추가된 '괴도' 캐릭터로 몬스터를 공격하면 얻을 수 있는 보물이 '황소자리 활', '황소자리 검' 등 각종 황소시리즈로 변경되었으며, 요일 스테이지에 '스베이더 생각'과 '루크 생각' 등 장식 2종이 새롭게 추가됐다.

한편 '발차기공주 돌격대'는 신규 테크니컬 배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만능 유리석과 고가의 다이아몬드를 각 1개씩 지급하며, 4~5성 강화석을 드랍하는 보스의 난입이 100%, 황금상자의 드랍율이 2배로 증가하는 '리미트 스테이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