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넥슨 '삼검호' 안드로이드 버전 8일 출시

[자료] 넥슨 '삼검호' 안드로이드 버전 8일 출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중국 게임 개발사 윈드플레이(대표 Ting Zhang)가 개발한 모바일 3D RPG '삼검호'의 안드로이드 OS 버전을 구글플레이와 T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8일 출시했다.

'삼검호'는 협객을 소환해 나만의 파티를 구성할 수 있고 다른 두 명의 이용자와 협객파티를 포함해 최대 9명의 캐릭터가 실시간 전투를 펼칠 수 있는 시스템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연맹 시스템'과 '경매장', 수십 종의 캐릭터 육성 등 온라인 MMORPG에 버금가는 방대한 콘텐츠를 담고 있다.

특히 게임 내 '협객'이 보유한 각각의 속성과 기술에 따라 특정 협객을 조합하면 능력치 상승 효과가 나타나는 '인연 시스템'과 던전 난이도에 따라 파티 플레이를 통해 공략해야 하는 '스페셜 던전' 등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재미요소를 갖췄다.

넥슨은 '삼검호' 출시를 기념해 출석 일수에 따라 '보석'(게임머니)과 '4성급 협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달 21일까지 실시한다. 또 친구 초대와 목표 레벨 달성에 따라 '보석' 과 '금화'(게임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삼검호' 출시와 기념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s://i.nx.com/g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