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프트가 올 하반기 최고 기대작 중 하나인 '모던컴뱃5: 블랙 아웃'(이하 모던컴뱃5)을 오는 7월 24일 구글플레이를 통해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모던컴뱃5'는 첫 번째 출시 후 네 편의 에피소드가 출시 될 만큼 경이로운 성공을 이룬 모바일 FPS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사실적인 그림자 묘사, SSAO 이펙트 구현, 부드러운 광원 입자 등 모바일게임 최고의 그래픽 효과와 함께 사실감 넘치는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전작과는 달리 각기 다른 특성과 능력치의 '정찰병', '돌격병', '중화기병', '저격병' 총 4개의 클래스를 추가해 플레이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싱글과 멀티 모드의 레벨과 경험치가 연동되도록 설계돼 이용자는 각 모드 별 따로 레벨 업 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자유로운 클래스 선택과 함께 다양한 플레이를 경험해 볼 수 있다.
더욱 몰입감 높아지고 빠르게 진행되는 싱글 플레이 외에 새롭게 선보이는 '특전단' 미션은 짧은 플레이 타임 동안 뚜렷한 목표를 갖고 클리어 하는 미션으로, 아군 지키기, 구역 확보, 특정 인물 암살 등이 있다. 특히 새로이 추가 된 탄환 제어, 스캐닝 드론, 부활 기능은 이용자들에게 더욱 더 다양한 재미를 제공한다.
멀티플레이어 또한 '모던컴뱃' 시리즈에서 빼놓을 수 없는 부분 중 하나로, 전작에 비해 다양해 진 맵, 자신들만의 분대를 편성 해 전 세계 이용자들과 겨루는 분대전투, 게임의 판도를 바꿀 수 있는 공습, 폭격기, 드론, 자동 포탑, EMP 폭격, 그리고 정찰 헬리콥터 기능들이 추가되어 유저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이용자들 간의 원활한 소통을 위한 글로벌 분대 채팅기능도 추가됐다.
'모던컴뱃5' 출시 소식 및 이벤트 소식은 게임로프트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카페를 통해 지속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