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넷마블 '차구차구' 골든골 모드 업데이트

[자료] 넷마블 '차구차구' 골든골 모드 업데이트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캐주얼 모바일 축구게임 '차구차구 for Kakao'(이하 차구차구, 개발사 애니파크)에 '골든골 모드'를 추가하는 등 신규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번에 추가된 '골든골 모드'는 한 골만 먼저 넣으면 승리 할 수 있는 쉽고 빠른 게임 방식이 특징으로 연승 기록에 따라 최대 400개의 차구볼을 지급해 기존의 아기자기한 재미에 박진감 넘치는 즐거움이 더해질 전망이다.

또한 이번 지구촌 축구 축제를 통해 각 국의 축구 영웅으로 떠오른 네이마르, 포돌스키, 아자르 등 총 347명의 선수카드도 새롭게 선보였다. 이용자들은 최대 엘리트등급까지 성장 시킬 수 있는 이번 신규카드를 통해 보다 쉽게 자신이 원하는 팀을 구성할 수 있게 됐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파격적인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 연속으로 출석 할 때마다 프리미엄 선수팩, 레어카드 등을 지급하고 최대 28일 연속 출석 시 엘리트 뽑기권을 증정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보다 색다른 즐거움과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는 '골든골 모드'와 함께 '차구차구'의 또 다른 매력에 흠뻑 빠져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카오 게임하기 최초의 캐주얼 축구게임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차구차구'는 SD 캐릭터의 캐주얼한 그래픽과 모바일에 최적화된 간단한 조작으로 자동으로 직접 감독 플레이까지 가능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차구차구'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playchagu)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