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액토즈 신작 '강철의기사' 17일 정식서비스 실시

[자료] 액토즈 신작 '강철의기사' 17일 정식서비스 실시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액션 RPG '강철의기사'가 오는 17일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다.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는 누구나 7월 17일부터 구글플레이를 통해 무료로 '강철의기사'를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정식 서비스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계획이다.

'강철의기사'는 화려한 액션과 짜릿한 타격감을 자랑하는 모바일 액션 RPG로, 3개 스킬을 연이어 사용할 수 있는 콤보 시스템, 선발대와 후발대 개념을 가진 파티 시스템, 착용 무기에 따라 달라지는 스킬 연출 등 기존 게임에서 맛볼 수 없던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강철의기사' 공식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IronKnights.kr)을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은 53초 분량으로 '강철의기사'에 대한 소개 및 게임 플레이 영상이 담겨 있다.

특히 영상에 사용된 모든 플레이 모습은 추가 연출 없이 실제 게임 플레이를 통해 제작된 것으로, '강철의기사'의 수준 높은 그래픽과 화려한 액션을 확인할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 사업부 정현기 PM은 "이번 주 목요일에 '강철의기사'가 이용자들 곁을 찾아간다"며 "이에 앞서 게임에 대해 알 수 있는 공식 영상도 준비했으니 시청해 보시고 게임에 대해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