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넷마블 '몬길이' 여름맞이 업데이트 실시

[자료] 넷마블 '몬길이' 여름맞이 업데이트 실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캐주얼 액션 RPG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개발사 씨드나인게임즈)의 여름맞이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7일 실시한 '몬스터 길들이기' 신세계를 더욱 신나게 즐길 수 있도록 7성 장비 아이템 8종을 전격 추가하고 여름 해변가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여름맞이 이벤트 던전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오는 8월 13일까지 한시적으로 선보이는 이벤트 던전 '한 여름의 파라다이스'는 이용자 레벨에 맞춰 입장할 수 있도록 총 3단계로 난이도가 구분되며 열쇠 소모 없이 하루에 총 8회 참여 가능하다.

이 던전에서는 '딸바보 1452호', '바캉스올레', '아나조네스' 등 수영복을 입은 캐릭터 및 수박 반지, 신상 비치볼, 붉은빛 수영복, 푸른빛 파라솔 등 한정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여름맞이 업데이트와 더불어 혜택 가득한 이벤트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먼저 오는 20일까지 매일 낮 12시부터 밤 12시 사이 비비안 서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골드, 경험치, 몬스터 획득률 2배의 혜택을 제공하며 2주 이상 휴면한 이용자가 복귀할 시 5성 몬스터뽑기권 3장, 수정 150개 등의 푸짐한 보상이 주어진다.

또 이용자가 그린 최고의 팬아트를 선정하는 '제 1회 짤왕 결정전'도 오는 24일까지 공식카페를 통해 진행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차별화된 콘텐츠를 내세운 신세계 업데이트에 대한 이용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몬스터 길들이기'가 최고매출 1위에 오르며 최고의 모바일 RPG임을 또 한 번 증명했다"며 "앞으로도 수준 높은 콘텐츠와 색다른 재미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보내주신 사랑만큼 오랫동안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몬스터 길들이기'는 모바일 RPG장르 최초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양대마켓 최고매출 1위 등극, 최고 동시접속자수 30만 명 돌파, 900만 다운로드 달성 등의 대기록을 통해 모바일 RPG 장르의 표본을 제시함은 물론 출시 10개월이 지난 지금도 '모두의마블', '블레이드', '애니팡2' 등과 함께 최고매출 1위 경쟁을 펼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nstertami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