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봉신연의'는 중국 고대소설 '봉신연의'를 게임화 한 동양 판타지 RPG다. 태공망, 달기 등을 비롯해 200여 종의 아름답고 신비로운 캐릭터를 강화, 육성하며 파티를 구성하고 전투를 펼치게 된다.
28일 공개된 게임 동영상은 '진봉신연의'의 판타지 스토리 속에 다양한 방식의 재미를 제공하는 모드를 소개했다. 카드 RPG 형식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선사하는 스테이지 모드, '부루마블'과 같이 주사위를 굴려 진행하고 거대 보스가 등장하는 던전 모드, 다른 이용자와 경쟁해 나가는 랭킹전 및 보패쟁탈전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진봉신연의'는 28일부터 정식 출시일까지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http://ppl.cm/prebong)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참여되며, 게임 출시 후 전원에게 '호리정괴' 4성 카드를 지급한다. 이 외에도 페이스북에 사전 예약 이벤트를 알릴 경우 추첨을 통한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커피를 선물할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 김동균 모바일 게임 사업팀장은 "'진봉신연의'는 유명 소설 '봉신연의'를 배경으로 한 흥미로운 스토리, 그리고 여러 가지 방식의 모드를 통해 방대한 콘텐츠를 제공한다"며 "여름 시즌 중 정식 출시하게 될 "진봉신연의'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