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의 기사' iOS버전은 국내를 비롯한 아시아 지역은 물론, 북미와 유럽에서도 이용할 수 있으며, 한국어와 영어 등 2개 언어로 서비스된다.
액토즈소프트는 '강철의기사'의 iOS 출시를 기념해 31일 하루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3성 영웅 장비' 및 '보석 10개'를 지급할 예정이다.
'강철의기사'는 화려한 액션과 방대한 콘텐츠, 호쾌한 타격감을 자랑하는 모바일 액션 RPG로, 3개 스킬을 이어 사용할 수 있는 '콤보 시스템', 착용 무기에 따라 달라지는 '스킬 연출' 등 기존 게임과 다른 콘텐츠로 이용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강철의기사'는 지난 17일 구글 플레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데 이어 31일 북미 지역과 유럽 지역에 진출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강철의기사'는 정식 출시 이후 무료 인기 순위 2위 및 매출 순위 18위를 기록하는 등 좋은 성적을 보이고 있으며, 이번 iOS 앱스토어 출시와 구글 플레이 북미 및 유럽 지역 진출을 통해 보다 좋은 성적을 거둘 것으로 전망된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 사업부 정현기 PM은 "이번 iOS 앱스토어 글로벌 출시 및 구글 플레이의 북미, 유럽 지역 진출을 통해 전 세계 모든 이용자들이 누구나 '강철의기사'를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전 세계 이용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