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액토즈 '강철의기사' 애플 앱스토어 출시

[자료] 액토즈 '강철의기사' 애플 앱스토어 출시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액션 RPG '강철의기사'가 애플 앱스토어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31일 밝혔다.

'강철의 기사' iOS버전은 국내를 비롯한 아시아 지역은 물론, 북미와 유럽에서도 이용할 수 있으며, 한국어와 영어 등 2개 언어로 서비스된다.

액토즈소프트는 '강철의기사'의 iOS 출시를 기념해 31일 하루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3성 영웅 장비' 및 '보석 10개'를 지급할 예정이다.

'강철의기사'는 화려한 액션과 방대한 콘텐츠, 호쾌한 타격감을 자랑하는 모바일 액션 RPG로, 3개 스킬을 이어 사용할 수 있는 '콤보 시스템', 착용 무기에 따라 달라지는 '스킬 연출' 등 기존 게임과 다른 콘텐츠로 이용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강철의기사'는 지난 17일 구글 플레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데 이어 31일 북미 지역과 유럽 지역에 진출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강철의기사'는 정식 출시 이후 무료 인기 순위 2위 및 매출 순위 18위를 기록하는 등 좋은 성적을 보이고 있으며, 이번 iOS 앱스토어 출시와 구글 플레이 북미 및 유럽 지역 진출을 통해 보다 좋은 성적을 거둘 것으로 전망된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 사업부 정현기 PM은 "이번 iOS 앱스토어 글로벌 출시 및 구글 플레이의 북미, 유럽 지역 진출을 통해 전 세계 모든 이용자들이 누구나 '강철의기사'를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전 세계 이용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