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네오싸이언 '발차기공주' 별사탕 유적 업데이트

[자료] 네오싸이언 '발차기공주' 별사탕 유적 업데이트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5일 겅호온라인 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퍼즐 RPG '발차기공주 돌격대'에 신규 스테이지인 '별사탕 유적'이 업데이트 됐다고 밝혔다.

'별사탕 유적'은 고대의 사원을 콘셉트로 한 스테이지로 사원을 지키는 고대병사와 귀여운 몬스터가 적으로 등장한다. 특히 보스 몬스터인 '기로기로'가 출현해 '진 기로기로 망치'와 '진 기로기로 박스'등을 드랍해 강력한 한정판 아이템 획득의 기회를 제공한다.

'발차기공주 돌격대'는 이번 '별사탕 유적'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8일까지 무기 '전기 블레이드 시리즈'나 액세서리 '수령토리 토벌 증표' 등을 얻을 수 있는 기간 한정 스테이지 '거대 황금상자를 찾아서'를 오픈하며, 8일부터 12일까지는 액세서리 '피닉스 토벌의 증표', 판매하면 7777만 코인으로 팔 수 있는 '일확천금 다이아몬드' 등 한정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간한정 스테이지 '전설의 맘모스를 찾아서'가 오픈된다. 또한 해당 기간에는 아이템, 멤버, 스킬 강화비용이 40% 낮아지는 '강화 응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외에도 5일부터 12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는 '챌린지 티켓' 1장과 '만능 유리석'에 더해 '고가의 다이아몬드'까지 지급하며, 4성~5성 강화석을 노릴 수 있는 리미트 스테이지에서 황금상자 드랍율이 2배, 보스 난입 확률이 100%가 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대량의 코인을 획득할 기회인 프리미엄 스테이지에서 '티아라' 획득 시 지급되는 코인이 2배로 증가하는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된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