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소 우스꽝스럽게 표현된 '돈키호테'는 기사도에 심취한 엉뚱한 캐릭터로, 상대방을 몰아 벽에 부딪치게 하는 등의 개성 넘치는 공격을 선보이는 근거리 용병이다.
보유 스킬로는 타깃을 자신의 말 '로시난테'에 태워 함께 이용하는 '달려! 로시난테'와 창으로 전방을 깊게 찌르는 공격과 함께 상대의 머리에 말머리를 씌우는 '공주를 위해!', 늘 함께 다니는 산초의 응원으로 능력치가 상승되는 '도와줘! 산초', 칼로 전방을 찌르는 '풍차 찌르기' 총 네 가지다.
'로스트사가'는 신규 용병 '돈키호테'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패키지 아이템을 마련하고, 6일부터 13일 정기점검 전까지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진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 시간 30분 마다 '장비 충전기'를 제공하고 6일과 9일, 10일에는 최초 접속 시 '레어 장비 상자'를 선물하는 '티끌 모아 레어 영구장비!'가 진행된다.
더불어 소위 1호봉부터 중위 5호봉까지 이용자에게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진급 선물상자'를, 대위 1호봉부터 대령 5호봉에 해당되는 이용자에게는 용병의 능력치를 다시 분배 할 수 있는 '육성 복구권'을 선물한다.
122번째로 등장한 신규 용병 '돈키호테'와 13일까지 진행되는 다채로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