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퍼펙트월드 '소오강호온라인' 13일 첫 오픈형 테스트

[자료] 퍼펙트월드 '소오강호온라인' 13일 첫 오픈형 테스트
퍼펙트월드 코리아(대표 김우정)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MMORPG '소오강호 온라인'이 오는 13일, 14일 양일간에 걸쳐서 첫 오픈형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소오강호 : Ep1. 동방불패의 재림'의 첫 오픈형 테스트는 별도의 인원 제한 없이 진행되며, 6일부터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테스트 참가 신청은 6일부터 테스트 종료일인 14일까지 '소오강호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시 자동 등록되고, 지난 31일 티저사이트 오픈 후 가입한 회원들도 자동으로 등록되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퍼펙트월드 코리아가 국내에 선보이는 첫 대작 MMORPG '소오강호 : Ep1. 동방불패의 재림'은 무협소설의 대가 김용의 원작 소설 '소오강호'와 퍼펙트월드만의 개발 노하우가 고스란히 녹아 있는 작품이다. 원작 소설과 만화의 짜임새 있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게임 플레이 중 마치 영화를 감상하는 듯한 시네마틱 요소, 무협과 판타지 요소가 적절히 혼합된 하이브리드 콘텐츠 등이 특징이다.

첫 오픈형 테스트가 실시되는 13일부터 양일간 게임에 접속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GM퀴즈, GM비무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며, 인터넷 방송을 통해서 실시간 테스트 현황중계 및 GM이벤트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퍼펙트월드 코리아 김우정 대표는 "대작 MMORPG '소오강호 온라인'을 통해서 한국 이용자들과 처음 접하는 시간이 왔다. 한국 이용자들의 입맛에 맞는 작품이 되도록 클라이언트 구성부터 현지화 작업을 충실히 진행해 왔다"며 "완벽한 서비스를 진행하기 위한 첫걸음을 이제 시작한다. 이 시간을 위해서 전 임직원이 최선을 다했으니 많은 이용자들이 이번 테스트에 참여해 '소오강호'만이 가진 특별한 재미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 31일 티저 사이트 오픈 이후, 많은 무협 게임 이용자들과 중국과 북미 서버에서 '소오강호'를 접해봤던 이용자들이 높은 기대감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해 줬다"며 "이러한 성원에 보답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후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소오강호 : Ep1. 동방불패의 재림'의 첫 오픈형 테스트 참가 및 사전 다운로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오강호 홈페이지(www.soho-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