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액토즈 '강철의기사' 여름맞이 업데이트 실시

[자료] 액토즈 '강철의기사' 여름맞이 업데이트 실시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액션 RPG '강철의기사'에서 여름 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콘셉트의 신규 동료 추가와 새로운 콘텐츠인 '군단의역습'이 추가됐다.

먼저 무더운 여름을 맞이해 총 16명의 '빙' 속성 동료가 추가됐다. 해당 동료들은 '썸머 스페셜 소환권'을 통해 오는 8월 31일까지만 획득 가능하다.

특히 이번에 추가된 동료는 비키니와 원피스 등 기존 강철의기사에서 볼 수 없던 파격적인 의상을 입고 있으며, 신규 동료를 기본으로 합성할 경우 재료에 상관 없이 동일한 외형을 가진 상위 동료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신규 콘텐츠 '군단의역습'이 추가됐다. 이 던전은 각 요일 마다 특정 속성의 몬스터들이 등장하는 특별 던전으로 초급, 중급, 상급 등 3단계의 난이도로 구성됐다.

이용자는 하루에 총 5번 '군단의역습'에 도전할 수 있으며 이를 클리어 시 해당 던전 속성과 동일한 '동료' 또는 '장비'를 얻을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 사업부 정현기 PM은 "이용자들에게 조금이나마 즐거움을 드리고자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게 됐다"며 "매일 새로운 도전을 즐길 수 있는 '군단의역습'과 새롭게 추가된 '동료'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