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달 '세컨어스'는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서비스를 먼저 시작했으며, 출시 후 한 달 만에 7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또한 한국, 미국, 프랑스 등 52개국 구글 플레이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 ‘구글 피처드(Google Featured)’에도 올랐다. 엔트리브소프트는 기세를 몰아 보다 많은 게이머가 '세컨어스'를 만날 수 있도록 T스토어 출시를 결정했다.
'세컨어스'는 우주를 배경으로 자원 전쟁을 펼치는 SF 전략 게임으로, 10여 종의 메카닉 전투 유닛을 활용해 각양각색의 전략으로 다른 이용자의 기지를 함락해가는 재미를 제공한다. 특히 기존 게임과 비교해 병력을 생산하는 데 시간이 소요되지 않아 끊임없는 전투와 빠른 게임 전개를 경험할 수 있다.
현재 이 게임은 137개국에 서비스되고 있으며, 단일 서버로 운영돼 세계 이용자들과 직접 대결을 펼치고 대화를 하는 게 가능하다. 아울러 페이스북 계정을 연동해 페이스북 친구들과 하트를 주고 받으며 계속해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지난 1일에는 최고 레벨 상향 및 신규 디펜스 건물 ‘볼트타워’ 추가 등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가 실시됐다.
엔트리브소프트는 T스토어를 통해 '세컨어스'를 시작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오는 15일까지 누적 결제 금액에 따라 게임머니(엔트리움)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누적 결제 금액이 5000원 이상 1만원 미만이면 100엔트리움을 추가 지급하고 5만 원 미만이면 300엔트리움, 10만 원 미만이면 1000엔트리움, 10만 원 이상이면 2000엔트리움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mobile.ntreev.com/se)에서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