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액토즈 '라테일' 이색 이용자 간담회 성황리 마쳐

[자료] 액토즈 '라테일' 이색 이용자 간담회 성황리 마쳐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의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의 이색 이용자 간담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8일 진행된 이번 간담회는 용산에 위치한 '과학동아천문대'에서 천문학에 관심 있는 회원 40여 명을 초청해 진행 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라테일'에 대한 논의뿐 아니라 천문학에 관심 있는 이용자들에게 천문대에서 운영하는 각종 강의 및 체험 프로그램을 지원해 참여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용자들은 본격적인 간담회 진행에 앞서 별자리와 태양계, 망원경 등 천문과 관련된 지식을 쌓을 수 있는 강의를 수강했으며, 직접 망원경을 이용해 태양을 관측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체험했다.

액토즈소프트는 상대적으로 낮은 연령대의 이용자가 많은 '라테일'의 게임 특성에 따라 앞으로도 회원들의 교육 및 관심사 등을 고려한 이색 간담회를 개최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이번 간담회에서는 올 하반기 적용될 대규모 리뉴얼 업데이트의 내용이 예고 됐다. 올 하반기 적용될 업데이트는 게임 내 모든 퀘스트 및 필드, 던전, 아이템 등이 전면 개선되는 대규모 리뉴얼 업데이트로, 상대적으로 낮은 레벨의 회원들은 보다 빠르게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보완하고 고레벨 회원들을 대상으로는 최고레벨 상향 및 신규 던전 추가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추가한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사업부 최정해 팀장은 "'라테일'을 사랑해주시는 회원들과 색다른 추억을 쌓고, '라테일'이 나아갈 방향에 대해 함께 고민해보고자 이번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면서 "이후 공개 될 '라테일'의 새로운 모습들도 많이 기대해주시길 바라며, 회원들 가까이에서 더욱 자주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