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망의유산은 총 700여개의 사냥터와 레이드, 버라주 필드, 보스 퍼레이드 등 완전히 새로워진 컨텐츠를 선보인다. 특히 이용자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 컨텐츠들이 대거 추가되면서 짜릿하고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기는 이용자들을 만족시킬 예정이며, 절망의유산을 처음 접하는 이용자들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또한 최대 40레벨까지 확장되었으며, 시나리오 역시 더욱 짜임새 있게 구성하여 한층 몰입감을 증가시켰다. 지난 7월1일에 공개된 포스터와 8월7일에 공개된 두 번째 티저 영상을 통해 절망의유산 시나리오가 암시하는 스토리를 알린 바 있다.
엘엔케이 남택원 메인 프로듀서 겸 CEO는 "절망의유산 런칭까지 이용자 여러분들에게 오랜 기다림을 드리게 되어 송구스러우면서도 한편으로는 첫 발을 내딛는 것처럼 설레는 마음이다"며 "짧은 시간 부담없이 즐길 수도 있고 정말 제대로 탄막 게임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컨텐츠들로 풍성하게 준비했으니 아무쪼록 절망의 유산을 많은 이용자분들이 즐겨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절망의유산은 출석체크, 레벨 달성, 아티팩트 지급 이벤트를 비롯하여 8월 한달 동안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도전할 수 있는 총 7가지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14일부터 24일까지 11일간 한정적으로 캐시 아이템인 당근 충전 시 무조건 30%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