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25일 사전 업데이트에서 최고 레벨이 무제한으로 확장되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100레벨 이상의 신규 스킬, 사냥터, 아이템과 신규 소환수 6종이 추가된다.
새로운 스킬을 배우면 무기가 늘어나거나 공격 범위가 넓어진다. 이용자는 추가된 스킬로 새로운 전투의 재미를 즐길 수 있다.
사냥터 '정령의 사원'과 '아스타틴 요새'가 새롭게 등장한다. 강한 적을 상대해야 한다는 위험부담이 있지만, 이용자는 그만큼 값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정령의 사원'은 최고 난이도의 사냥터이다. 이 곳은 다른 차원의 장소라는 설정에 따라 신비로운 분위기를 띄고 있다. '아스타틴 요새'에서는 이용자가 특정 몬스터를 잡으면 확률적으로 공격력 증가, 방어력 감소 효과를 받는다. 신규 몬스터인 '타락한 아스타틴 수호자 켈빔(이하 켈빔)'도 만나볼 수 있다. 켈빔은 시간과 체력 포인트에 따라 외형과 전투 패턴을 바꾼다. 요새의 지배자인 켈빔의 능력을 형상화한 강력한 무기를 얻을 수도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드루와의 황금 주사위 - 아스타틴 요새 편' 이벤트가 27일부터 9월24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는 게임에 접속하여 하루에 한번 주사위를 굴릴 수 있다. 주사위를 굴리고 정령의 사원과 아스타틴 요새를 탐험하면 게임 아이템 등 푸짐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