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네오아레나, '베나토르' 구글 플레이 출시

[자료] 네오아레나, '베나토르' 구글 플레이 출시
네오아레나(대표 박진환)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최초의 확장팩 '베나토르'가 27일 구글 플레이에 정식으로 출시됐다.

'베나토르'는 공성전과 액션RPG의 장점을 두루 갖춘 RPG로 하반기 대작으로 사전등록에 30만 명 가까이 참여하는 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모바일 RPG의 기본적인 영웅 수집과 육성, 원터치 콘트롤에서 나아가 온라인 RPG에서나 가능했던 생산, 강화 등 깊이 있는 게임성과 전략에 따른 조작 등 차별화된 요소가 특징이다.

네오아레나에서는 이번 구글플레이 출시에 앞서 인기 개그맨 유세윤을 홍보 모델로 선정하여 화제가 된 바 있으며, '베나토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유세윤이 등장하는 메이킹 영상도 공개하였다.

'베나토르'에서는 구글 플레이 출시를 기념하여 네 가지 론칭 이벤트를 실시한다.

첫 번째는 '베나토르 후기쓰고! 상품권받고!'이벤트로 공식 카페나 이벤트 게시판에 '베나토르'에 대한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총 26명에게 차등 지급한다. '베나토르 상위랭킹 달성하고! 현금받고!' 이벤트는 출시 후 한 달 동안 꾸준히 이용한 고객 중에서 10명을 선정하여 게임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세번째로 '베나토르 렙업하고! 캐시아이템 받고!'는 9월10일까지 기간 내에 15레벨, 20레벨, 30레벨을 달성하는 전원에게 게임 내 캐시를 주며, 마지막으로 '베나토르 로그인하고! 폭풍 캐시 아이템 받고!' 이벤트를 통해 9월26일까지 기간 내 게임 내 접속하면 캐시아이템을 지급한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