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추석 맞이 이벤트는 4일부터 11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되며 '코어마스터즈'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코어마스터즈'에 접속만 해도 '한가위 코마 선물 꾸러미'가 지급된다. 골드, 희귀 아이템, 부스터, 스킨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선물 꾸러미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개씩 획득 가능하다. 더욱이 하루에 1회 이상 게임을 하면 '한가위 코마 선물 꾸러미'를 추가로 얻고 5회 참여하면 최대 10개까지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게임 내 이펙트도 추석을 맞아 바뀔 예정이다. 몬스터 사냥 및 탐색 시 얻는 크리스탈은 '단감'으로 떨어지고 코어는 '보름달' 모양으로 바뀌어 추석 분위기를 물씬 풍길 예정이다. 또한 대명절을 맞이하여 '장드르누와'의 한정판 추석 스킨, '쪽빛 날파람'도 처음 공개되어 17일까지 약 2주간만 판매된다.
소프트빅뱅 이관우 대표는 "'코어마스터즈'가 처음으로 맞이하는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이용자들이 게임 내에서도 추석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 하고 싶었다"며 "이용자들 모두 '코어마스터즈' 내에서도 그리고 가정에서도 풍요롭고 즐거운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코어마스터즈'의 '추석 이벤트'와 더불어 진행된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퀘스트 목록 및 캐주얼 AI 모드가 추가되고, 매칭 시스템 또한 개선된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