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닝블레이드'는 검과 마법의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소년검사가 동료들과 함께 위기를 헤쳐나가는 이야기를 담은 일본 세가의 인기 RPG다. 뛰어난 액션성과 전략적인 배틀 시스템을 갖췄으며, 유명 성우진이 연기한 매력적인 캐릭터들로 현지에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체인크로니클'에 추가된 캐릭터는 SSR 등급의 '칠색의 영인사 사쿠야', '해적영애 미스티', '은빛 숲의 요정공주 알티나'와, SR 등급의 '섬광의 영인사 레이지', '복수의 영인사 릭' 총 5종이다.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 캐릭터의 일러스트에는 '샤이닝블레이드'의 원화 작업을 진행했던 일러스트레이터 'Tony'가 직접 참여해 원작 캐릭터들의 외모와 고유한 특징을 일러스트에 그대로 녹여냈다.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들은 4일부터 11일까지 진행 되는 '샤이닝블레이드 페스티벌'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해당 페스티벌에서는 SSR과 SR 등급 캐릭터의 등장 확률이 크게 증가하며, 특히 새롭게 추가된 '샤이닝블레이드' 콜라보레이션 캐릭터 5종의 등장확률은 더욱 높게 적용 됐다.
또한, 이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캐릭터들의 무기 및 '샤이닝블레이드'의 주인공 '레이지'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던전이 운영된다. 해당 던전은 4일부터 6일까지만 오픈되며, 매일 2종씩 제공되는 프리퀘스트에 따라 SR등급 '레이지' 및 레어무기 '유키히메', '마나플레어' 등이 제공된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4일부터 25일까지 신규 회원들을 대상으로 고급 아이템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기간 동안 새롭게 '체인크로니클'에 접속한 신규 이용자들에겐 SR캐릭터 '베르나뎃' 및 SR무기 '와일드보아', '프리미엄 티켓' 등 고급 캐시아이템이 지급된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사업팀 김우현PM은 "세가의 인기 RPG '샤이닝 블레이드'와 콜라보레이션 캐릭터를 선보이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체인크로니클'을 아껴주시는 이용자 분들께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가겠다"고 전했다.
[desk@dailygame.co.kr]